모바일 전문 해킹업체 | 클라우드 에이젼시 CLOUD AGENCY | 흥신소 | 해킹 전문

클라우드 에이젼시-흥신소

최고의 전문해커.에이전트 출신들로
구성된 맞춤 해킹

free board

클라우드 에이젼시-흥신소 자유게시판입니다. 글과 의견을 자유롭게 제시할 수 있는 게시판입니다. 상업성광고, 정치적 목적 게시물, 특정단체나 개인의 명예훼손 게시물, 음란물 등 미풍양속에 어긋나지 않는 글을 올려주세요.

남자가 바람피면 들키는 이유

작성자
dksksie3jn35
작성일
2023-09-19 16:14
조회
28565
바람피다 불륜이 들통나는 이유 1위는?
실제로 불륜을 밝혀낸 사례를 몇 가지 말씀드리겠습니다


갑자기 패션에 관심이 많아졌다거나 속옷에 신경을 쓰게 되었다는 것도 의심의 근거가 되는 경우가 많아요. 속옷은 결정적이죠.
또 인터넷 검색기록을 보고 남편이 '섹시 속옷'를 많이 검색하는 것을 수상하게 여긴 여성도 있었어요.

1인 1폰 시대라 카톡이나 검색 기록으로 들통나는 경우는 줄어들겠지만, 어쨌든 불륜이나 외도를 숨기기는 쉽지 않아요.
탐정 의뢰를 하면 거의 확실하게 들통이 나고, 실제 아내가 남편의 외도를 의심하는 순간 '거의 100% 확실'이라는 것이 현실입니다.




영수증은 거짓말을 하지 않는다

흥신소에는 여성 고객이 많은데, 여성들은 정말 직감이 예민해요. '뭔가 다르구나 .' 하는 행동 변화에 민감하게 반응합니다.
어떤 업계에서 일하는 남편의 외도를 의심하는 아내의 의뢰도 그랬다. 막연한 의심이 몇 가지 있다고 했다. 직감은 적중했고,
불륜 상대가 있는 것은 물론, 혼외자식까지 있었다는 결론이 나왔습니다.

막연한 의심 중 하나는 가족사진을 찍을 때 느꼈던 위화감이었다고 한다. 그때까지만 해도 아내에게 꼭 붙어있거나 어깨에 손을 얹고 있었는데,
어느 순간부터 남편이 미묘한 거리를 두기 시작했다고 한다. 그리고 향수 냄새가 살짝 나기 시작했다고도 했다.

출장지에서 가져온 영수증이 결정적이었던 것 같은데, 아내에게는 '밤 비행기로 돌아온다'고 말했는데,
공항 기념품 가게 영수증에는 오전 시간이 인쇄되어 있었다고 한다.

게다가 같은 기념품을 두 개나 구입한 흔적이 있어서 절대적으로 의심스러워 상담하러 오셨다고 하더라고요.
영수증은 거짓말을 하지 않는다는 말이 맞아요




가장 많은 것은 사내 불륜. 동료가 신고하는 경우도!

가장 많이 받는 의뢰는 사내 불륜이 가장 많아요. 절반 이상이 그런 것 같아요.
함께 있는 시간이 길기 때문에 바람피기 쉬운 반면, 들키기 쉬운 경우라고 할 수 있어요. '저 두 사람, 잘 사귀는 거 아니야? '
라는 소문도 잘 나고, 동료의 밀고로 남편의 바람이 발각된 경우도 있었어요.

발각된 계기는 "회사 근처 번화가에서 두 사람을 봤는데, 그 모습이 수상했다"는 동료의 목격담이었다. 회사에서 따로따로 나와도
사람이 많은 곳에서 접촉하면 들키기 쉽다. 조심성 있는 불륜 커플은 사람이 많은 곳에서의 접촉을 절대 피하기 때문이다.

결국 이 사건은 동료가 수사에 협조해준 덕분에 미행이 성공해 두 사람의 불륜 현장을 잡을 수 있었다. 자신의 아내나 남편이
보지 않더라도 같은 회사 사람들의 눈은 쉽게 속일 수 없다. 이 점을 명심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불륜을 저지르는 것은 40대가 많다

행적조사에서 차량에 GPS를 장착하는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우리 탐정이 직접 하는 것이 아니라 의뢰인에게 장착을 부탁하는 방식입니다.
다음 이야기도 GPS로 불륜이 발각된 사례입니다.

의뢰인은 부인, 조사대상은 남편으로 두 사람 모두 40대입니다. 그러고 보니 의뢰인도 조사 대상자도 40대가 압도적으로 많네요.
불륜을 하고 싶은 나이인지, 불륜을 할 수 있는 경제력이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40대 비율이 높습니다.

다시 돌아와서, 조사 대상인 남편은 결혼 전부터 사귀던 여성과 결혼 후에도 관계를 지속하고 있었습니다.
아내가 두 사람의 관계를 의심하게 된 계기는 카톡이나 메일이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호텔은 불륜이 들키기 어렵다?

남편의 차에 부착한 GPS로 미행해 호텔에 들어간 것을 알아냈다.
러브호텔이라면 그것만으로도 불륜의 결정적인 증거가 되지만, 비즈니스 호텔의 경우 단정 짓기 어렵죠. 그냥 식사만 하는 패턴도 있으니까요.
남편은 장기 투숙 계약을 한 것 같았고, 며칠 동안 잠복하며 여자가 오기를 기다렸다고 합니다. 조사 5일째쯤에 드디어 상대 여성과 함께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는 바람피는 남자의 모습을 포착했습니다.

저도 같은 층에 있는 방을 잡아뒀기 때문에 함께 엘리베이터를 타고 두 사람이 같은 방에 들어가는 결정적인 순간을 카메라에 담으면서 수사가 마무리되는 건이었죠.
그중에는 물론 남성의 의뢰도 있어요. 아이 야구 코치와 엄마가 불륜을 저지르거나, 아이를 어린이집에 보낸 후 호텔을 드나드는 바람피는 여자도 있었어요.


30년 정도 흥신소 탐정을 해왔지만, 어떤 전대미문의 사태가 벌어져도 불륜은 없어지지 않을 것 같아요. 인간의 본능인 것 같아요.


출처... 티스토리 by Re.V
전체 0

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