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전문 해킹업체 | 클라우드 에이젼시 CLOUD AGENCY | 흥신소 | 해킹 전문

클라우드 에이젼시-흥신소

최고의 전문해커.에이전트 출신들로
구성된 맞춤 해킹

free board

클라우드 에이젼시-흥신소 자유게시판입니다. 글과 의견을 자유롭게 제시할 수 있는 게시판입니다. 상업성광고, 정치적 목적 게시물, 특정단체나 개인의 명예훼손 게시물, 음란물 등 미풍양속에 어긋나지 않는 글을 올려주세요.

간음: 형사사건에서는 범죄인가요?

작성자
dksksie3jn35
작성일
2023-10-05 19:54
조회
21600
여성들은 형사사건에서 간음(姦)이 범죄인지에 대한 의문을 제기하기도 한다. 사전에 따르면 간음은 결혼한 사람과 배우자가 다른 사람과 성관계를 갖는 것을 말합니다. 남편은 다른 여자와 관계를 맺고, 아내는 다른 남자와 관계를 맺습니다. 이를 법으로 만들기 위해 간통이중처벌이라는 범죄가 있는데, 예전에는 간음한 여성만 처벌받았으나 이제는 둘 다 처벌하게 됐다. 한마디로 일부일처제를 굳건히 유지한다는 뜻이다.

반대하는 단순한 이유는 서구의 프라이버시 개념 때문입니다. 결혼이라는 제도적인 일을 서로 때문에 이루어진 가장 사적인 일에 묶어서 간섭하려고 하지 마세요. 법으로 할 수 없는 짐승은 강한 남자, 때로는 여자에 의해 선택되지만 인간의 감정과 감정이 관련되어 있기 때문에 형사 사건으로 다루지 않습니다. 십계명을 통해 간음을 외치던 서구 대부분의 나라들은 이제 간음이 없어졌습니다.

2000년대 들어 한국에는 면녀, 면남 등 새로운 단어가 등장했다. 법적으로 결혼하지 않은 남자와 여자가 ​​부부처럼 살면, 동거하면 남자를 남자라 하고, 여자를 여자라 합니다. 우연히 이상한 관계를 맺고 은밀한 곳에서 사랑을 나누게 된다면 당신은 애인도 애인도 아닙니다. 그러나 남자는 결혼하여 배우자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다른 여자를 숨겨 남편인 것처럼 드나들고, 생활비를 대고, 아이를 낳고, 멀리 가면 마치 부부인 것처럼 행동한다. 다른 사람의 첩(妾)이라 불린다. 종종 작은 아내, 작은 室는 경멸의 대상이 되는 사회적 지위였습니다. 지금도 그런 식으로 멸시하는 경향이 있다. 조선조 조광조와 박제가가 서철(庶출)을 잃은 자식이라 억울한 일이 있었던 것으로 유명하다. 홍길동이 대표적인 소설이다
전체 0

위로 스크롤